못된고양이, ‘8번째 홈플러스 입점 매장’ 홈플러스 강서점 오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01 09:14
조회
713
KakaoTalk_20190327_095553778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27일 홈플러스 강서점에 8번째 홈플러스 입점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못된고양이가 입점한 홈플러스 강서점은 홈플러스 본사가 있는 곳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장 배후에는 다수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밀집해 있어 내방 고객이 많고 구매율 또한 우수하다.

못된고양이는 홈플러스 강서점 1층에 18평 규모로 문을 열었으며, 매장 내에서도 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여유있게 구성했다. 품목은 패션 액세서리를 비롯해 완구류, 잡화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못된고양이 홈플러스 강서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오버액션토끼 양말 또는 덧신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홈플러스에서 진행하는 ‘몰빵데이’ 기간에는 ‘무선충전 모션인식 차량 거치대’, ‘블루투스 이어폰 기어핏’, ‘따라쟁이 앵무새’를 일 10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한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똑똑한 소비를 이끌어내는 못된고양이와 가성비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경영 전략이 맞아 떨어져 성공적인 협업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시장경제신문 기사 링크

로이슈 기사 링크

스페셜경제 기사 링크

이 콘텐츠는 사이트 회원 전용입니다. 기존의 사용자라면 로그인 하세요. 새 사용자는 아래에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